2023. 4. 23. 21:44ㆍCoffee
주말에 판교에 브런치 맛집이 있다고 들어서 가봤습니다. 역시 주말에는 늦잠자고 일어나서 모자 푹 눌러쓰고 브런치 먹으러 가는게 제맛 이더라고요.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 시켜드릴 맛집은 처음 가봤는데 바로 제 취향을 사로잡은 브런치 맛집 입니다.

메뉴구성
기본적으로 샐러드 샌드위치 스프 음료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 저는 가장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요. 수비드 닭가슴살이라서 저희가 집에서 먹는 그런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식감자체가 다릅니다. 너무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. 전 가장 이 카페에서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빵의 굽기 였습니다. 다른 카페들은 너무 딱딱하거나 너무 물렁하거나 그랬는데 여기 happy sandy는 정말 빵을 잘 구웠습니다. 적절히 빠삭하면서도 부드러웠습니다. 거기에 슈퍼 아보카도 곡물 샐러드를 곁들여 먹었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. 곡물의 크리스피한 식감과 소스는 정말 눈 뒤집힌채로 숟갈로 퍼 먹었답니다.

분위기
실내도 꼭 성수동 카페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. 외관은 러프한 벽돌이지만 실내는 하얗고 깔끔한 인테리였습니다.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제가 앉은 자리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식탁이 아~~주 약간 흔들거렸습니다. 그건 뺴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. 화장실 까지 힙해버려서 너무 좋았습니다.

마치며..
저는 100점 만점에 98점을 줄 만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. 2점의 감점요인은 제가 오픈시간 맞쳐서 도착했는데 한 15분 사이에 사람들이 밀려 들어오더라구요. 그래서 아마 좀 늦게 가면 대기까지 해야될 상황이 아닐까 하는 우려에서 2점 감점을 했습니다. 더 핫 해지기전에 빨리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. 전 부지런히 갈려고 합니다.

특히 추천드리는 메뉴는 슈퍼 아보카도 곡물 샐러드입니다. 이건 꼭 꼭 꼭 드셔보세요!!!!
